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에서 가장 영어를 빨리 익힐 수 있는 비법 영어 / 모국어처럼 자유자재로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게 해주는 시크릿톡 잉글리쉬의 차별화된 트레이닝을 경험해보세요.

SECRETTOK ENGLISH INTRODUCTION

  • 여러분들이 영어를 못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 영어조합의 원리
  • 언제써야할지 헷갈리는 영어표현
  • 시크릿톡잉글리쉬 영어회화 비법
  • 영어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방송

나쁜 습관은 빨리 고칠수록 좋습니다.

영어 공부 10년, 어학연수 6개월, 회화학원 6개월...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 공부했는데도 불구하고 영어 실력은 왜 제자리인걸까요?

그것은 여러분들의 영어 공부 방법이 잘못 되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법이나 토익을 공부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회화를 배울 때 조차도 문법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여러분들은 자연스레 외국인을 만날 때도 문법을 생각하고 내가 하는 말들이 과연 문법적으로 맞는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 생각들은 실제 외국인을 만나서 굉장한 방해 요인이 됩니다. 말하기 전에 문법 생각하고 말하고 나서도 맞는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고 끝도 없는 정답 찾기 식의 영어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여러분들이 열심히 공부를 하면 할수록 오히려 스피킹 실력이 늘기보다는 자꾸 문법적으로 맞는지를 따져
보고 말하는 나쁜 습관이 더 강해지게 됩니다.
여러분이 누군가를 위해서 기타 연주를 해준다고 생각을 해보십시오.
상대방에게 정확한 연주를 하기 위해서 한음을 연주할 때마다 정확한 코드와 주법이 맞는지를 생각하고 연주한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그런 연주는 상대방에게 절대 감동을 줄 수가 없습니다.

재밌는 사실은 정작 외국인들은 대부분 문법을 잘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외국인들이 말을 잘할 수 있는 이유는 여러분들과는 다른 사고와 생각을 가지고 영어를 말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같은 답을 말하지만 찾아가는 방식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어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이 연습생에게 지적을 했던 말 중에 아주 와 닿는 말이 있었습니다.
습관이 없는 연습생이 뭐든지 빨리 받아들이기 때문에 가르치기가 쉬워서 가장 먼저 보는게 나쁜 습관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한다고
했습니다.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한다는 것은 빠른 대응 속도가 요구되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생각을 하고 답을
내리기 보다는 아주 자연스러운 상태에서 본인의 습관에 의해서 말이 자동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평소 영어에 대한 습관이 어떻게 되어 있느냐에 따라서 영어의 유창성이 갈리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외국인들과 대화를 하실 때에는 어떠신가요?

한국말로 할 말을 생각 하고나서 그것이 문법적으로 맞는지를 따져보시나요?
그렇다면 이제 원어민의 생각과 사고로 이해하고 말하는 훈련을 하셔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들께 시크릿톡 잉글리쉬는
단순한 문법을 가르치는 것을 넘어서 원어민의 사고와 습관이 몸에 베이도록 하여 외국인과 만났을 때 기계적인 대화가
아닌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시크릿톡만의 영어회화 비법

제가 기타 학원을 다녔던 적이 있었는데 다른 학생들에 비해서 저는 유난히 질문이 많았습니다.
하루는 기타 코드 중에서 A코드와 Am코드를 배웠는데 잡는 방법을 알려주시며 각각 외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코드표를 보니 의문점이 하나 생겼습니다. 모든 코드에는 메이저와 마이너가 있는데 혹시 둘의 연관성이 있는 게 아닐까
생각을 했습니다. 어쩌면 당연한 것이지만 아무도 질문을 하진 않아서 결국 궁금한 걸 못 참는 성격인 제가 질문을 드렸습니다.

A코드와 Am코드의 차이점이 뭔지 여쭤 봐도 될까요? 하고 질문을 드렸는데 순간 사람들이 웃었습니다. 왜 저런 걸 질문하지?
옆에 계시던 기타를 잘 치던 다른 분도 “그냥 외우면 돼~”
열심히 치는거나 연습하지 뭐 그런 걸 따지냐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때 전 질문을 하고는 잠깐 후회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그런 질문을 받아보셨던 적이 없었던 듯 당황하시고는 A코드는 이렇게 잡는 것이고 Am는 이렇게 잡는 게 차이죠~
라고 말씀을 하셨고 갑자기 펜을 드시더니 음표부터 해서 장조가 어떻게 되고 이런 저런 말씀으로 약 10분간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나를 포함한 기타 초보자들에겐 너무 어려운 설명이었고 괜히 쓸데없는 질문을 해서 시간을 낭비했다는 생각을 했는지..
옆에 함께 기타를 배우러 온 사람들은 저를 원망 하는듯한 표정이었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듣고는 저는 뭔가가 딱 떠올랐습니다.

Mr Kim : “그럼 손가락 하나만 결국 내려주면 되는 거네요?”
기타 쌤 : “맞아요.”
Mr Kim : “그럼 m이 붙는 모든 코드는 같은 방식으로 한 음이 떨어진다고 보면 될까요?”
기타 쌤 : “그렇죠!”

속으로는 ‘이것만 알려주셨다면 복잡하지 않고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을 텐데..’ 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기타 코드를 하나하나 외워야 한다고 생각했을 땐 막막했었는데,
m은 따로 외울 필요가 없어졌음에 부담이 엄청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그 많은 코드 중에 거의 30%는 외우지 않아도 되는 거였습니다.
수업을 듣고 있던 다른 친구들도 쉽게 외울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어 제게 고마워하는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질문에 너무 인색한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궁금한 게 생겨도 그냥 지나가게 되고 그게 쌓이고 쌓여서 결국 이해를 하지
못하고 그냥 끝도 없이 외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영어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그걸 만든 사람은 코드처럼 연관성을 감안해서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인데
중간에서 전달을 하는 과정에서 그런 것들이 모두 생략된 채로 배우다보니 what's up은 왜 up이 오는지 clean up
에서도 왜 하필 그 많은 전치사 중에서 up이 오는지를 이해하지 못한 채 그냥 외우는 식으로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up을 활용해서 만들 수 있는 문장들이 무수히 많음에도 외웠던 형식적이고 정해진 문장밖에 말할 수 없게
되는 것이죠.

여러분들의 질문은 모두 소중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정말 궁금했지만 물어보지 못했던 것들을 저희가 대신해서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십시오.
저희는 여러분들의 질문에 항상 경청할 것이고 해답을 찾기 위해서 노력을 할 것입니다.
시크릿톡잉글리쉬는 여러분들과 선생님과 제자의 관계가 되기보다는 여러분들의 팀이 되어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의문들을 풀어주어 외우지 않아도 저절로 이해가되는 영어’ 시크릿톡잉글리쉬의 영어회화 비법입니다!

- 영어 초보자의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여 정말 쉽게 배울 수 있게 만든 강의 입니다.-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