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영어를 빨리 익힐 수 있는 비법 영어 / 모국어처럼 자유자재로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게 해주는 시크릿톡 잉글리쉬의 차별화된 트레이닝을 경험해보세요.

SECRETTOK ENGLISH NEWS

시크릿톡, ‘영어식 뇌’ 탑재하고 생활영어회화 끝장낸다

2015-10-22 조회 667
 

 

 

[생활정보] 많은 사람들이 영어공부를 하고 있고 영어 잘하는 법을 찾고 있다. 하지만 한국에서 영어를 잘 한다는 사람도 막상 외국인을 만나면 대화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수많은 영어 단어와 문장을 외우고 익혔지만 외국인과의 대화에서 써먹지 못하면 소용이 없다. 이런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영어회화에 어려움을 느끼고 더 나은 영어회화공부법 찾고 있다. 

 

영어회화인강·직장인영어공부·비즈니스영어 등 기본적으로 영어회화를 배울 때는 후기에서 결과 영상만을 보여주는데 반해, 시크릿톡은 비포&애프터 영상을 4단계로 나누어 보여줌으로써 영어 초보자가 시크릿톡을 수강하고 난 뒤에 영어를 유창하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볼 수가 있어 더 믿음이 가고 흥미롭다. 광고보다는 입소문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시크릿톡은 올해 5월엔 한경비지니스 주관인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고, 6월에는 파워코리아 커버스토리에 선정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영어식 뇌’는 언어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뇌세포에 지속적인 자극을 주어 외국인과 동일한 인지, 사고,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을 말한다. 김홍섭 강사에 따르면 아무리 왕초보 영어 실력이라도 시크릿톡과 함께 학습한다면 6~11개월 안에 누구나 ‘영어식 뇌’를 만들 수 있고 원어민처럼 영어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다.

 

시크릿톡 공식 홈페이지(www.secrettok.com)에선 실제 시크릿톡 수강생의 뇌가 한국식 뇌에서 ‘영어식 뇌’로 바뀌면서 영어 실력이 얼마나 향상이 되는지를 그대로 보여줌으로써 ‘영어식 뇌’의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뛰어난 효과 때문에 대부분 지인의 추천으로 수강하는 경우가 많고 듣고 나서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는 것이 시크릿톡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다.

 

한편, 시크릿톡은 10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원문보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목록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이전 생활영어회화, 시크릿톡의 '영어식 뇌' 프로젝트로 고민해결 2015-12-22
다음 영어회화, 잘하려면 ‘영어식 뇌’ 필요하다 2015-08-31